폭스바겐, 아테온 출시 기념 금융 프로모션
상태바
폭스바겐, 아테온 출시 기념 금융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9200원과 1만5000원에 구입 가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폭스바겐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 출시를 기념해 12월에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아테온 금융 프로모션은 초기 구입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할부/리스 프로그램을 포함해 금융계약 고객 대상 프리미엄 틴팅 서비스 및 프리미엄 골프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 공식 비대면 금융계약 모바일 앱인 ‘브이-클릭(V-click)’을 통해 금융 계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담 주유 쿠폰 제공 이벤트로 획기적인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이번 금융 프로모션에는 월 납입금 부담을 줄인 무이자 잔가보장형 할부 프로그램 및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초기 부담금이 없는 운용리스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만기 후 반납하면 신차 가격 46%를 보장받는 무이자 잔가보장형 프로그램을 활용해 아테온 2.0 TDI 엘레강스 프리미엄(5216만8000원, 개소세 인하 반영가)을 구입할 경우, 선납금 30%를 내고 36개월 동안 하루 약 9200원(월 납입금, 28만4000원)으로 브랜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세단 오너가 될 수 있다. 클래식 할부 프로모션 역시 6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고객 월 납입금 부담을 줄였다.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해 아테온 2.0 TDI 엘레강스 프리미엄을 구입하면 선납금 40%를 내고 60개월 동안 하루 약 1만5000원(월 납입금, 48만4000원)을 납입하면 된다. 같은 모델 기준으로 초기 부담금이 전혀 없는 운용리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36개월간 월 88만8000원만 납입하면 된다.

더불어 금융계약과는 별도로 아테온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차량 운행을 위한 유지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TTP)’도 제공된다. 아테온 고객만을 위한 어드밴스드 워런티 프로그램은 5년(또는 15만km, 선도래 기준) 동안 모든 보증 항목에 대한 무상보증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출고일로부터 1년 또는 1만2000km(선도래 기준)까지 판금·도색 등 복원 수리가 필요하면 복원수리비를 최대 150만원 한도 내에서 총 1회에 한해 80%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바디 프로텍션(Body Protection)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내에 전면유리, 사이드미러, 타이어가 파손돼 부품 교체가 필요할 경우 교체수리비를 품목별 150만원~200만원 한도 내에서 각 1회에 한 해 80%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파츠 프로텍션(Parts Protection) 프로그램이 같이 제공된다. 아테온 고객을 위한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은 2018년식 아테온 전 모델에 적용된다.

또한 지난 11월 런칭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공식 비대면 금융계약 모바일 앱인 브이-클릭 앱을 통해 아테온 금융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모바일 주유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브이-클릭 앱은 고객이 차량 계약 시 타인에게 개인적인 금융 정보 관련 서류를 발급 및 제출할 필요가 없어 개인정보 보안이 한층 강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영업사원 또한 고객에게 별도 서류 제출을 요청할 필요가 없어 빠르고 투명한 계약 프로세스 진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테온 구입 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금융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미스클럽 틴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테온 계약 고객 중 금융 계약을 3개월 이상 유지한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골프백이 추가로 증정한다.

강형규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이 폭스바겐 새로운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을 가장 매력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유지 및 운행에 따르는 비용도 줄일 수 있는 전례가 없는 프로그램”이라며 “특히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브이-클릭 앱의 스마트한 구매 프로세스를 통해 아테온을 더욱 빠르고 편안하게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테온 금융 프로모션은 사전계약 고객 포함 2018년식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올 연말까지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 방문 또는 브이-클릭 앱 내에 1대 1 문의하기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