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발가락교정기로 자세교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무로 발거스본”
상태바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발가락교정기로 자세교정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무로 발거스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몸을 한껏 움츠리게 되어 신체 피로도가 더 높아진다. 특히 발은 심장과 가장 멀리 위치해 있는 신체 부위로, 중력에 의해 순환되지 않은 노폐물이 정체되는 곳이다.

일상생활에서 발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습관을 기르면 정체된 체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무로 발거스본 발가락링은 자세교정, 올바른 걸음걸이, 전신운동, 지압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체형교정기 제품으로 목 디스크, 허리디스크, 어깨통증, 허리통증, 두통 등 원인 모를 질병들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목을 빼는 습관, 다리 꼬기 등 일상의 문제점을 교정하기 위해 발을 중심으로 몸의 밸런스를 맞추고, 혈액순환을 도와 수족냉증, 다리 저림, 어깨통증, 허리통증을 완화해준다.

발거스본 제품을 양쪽 발가락에 끼우고 걷거나 운동을 하면 올바른 자세교정효과가 있으며, 발가락끼리의 마찰을 줄여 불편함을 덜어준다. 아이 젖병에 사용되는 인체에 무해한 엘라스토머로 제작했으며, 물 세척 또한 가능해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착용만으로 몸의 숨은 근육을 쓰게 하여 걷기만 해도 달리는 만큼의 운둉효과를 주기 때문에 자세교정 뿐아니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등 전신 교정, 바른자세교정, 골반교정운동 시 무로 발거스본을 함께 착용하면 운동 효과는 배가 되고 다이어트, 힙업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무로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2년연속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8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은 롯데백화점, 올리브영, 롭스, 신세계 시코르, 홍콩 뷰티스토어 사사, 매닝스, 두타면세점, 동화면세점, 갤러리아63면세점에 이어 롯데면세점까지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WB스킨은 CSR(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월 미얀마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따듯한 의류와 화장품을 기부했다. 더블유비스킨은 꾸준히 빈민계층과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CSR에 앞서나갈 예정이다.

한편 무로 발거스본은 더블유비스킨 공식 홈페이지와 롭스 (LOHB’s)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로에서 최근 출시한 코코넨네밴드도 발거스본과 함께 롭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