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마을버스조합 '한마음 송년회' 개최
상태바
경기마을버스조합 '한마음 송년회' 개최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8.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임영일 기자]【경기】경기마을버스조합이 지난 20일 라마다프라자수원 호텔에서 ‘제1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또한 이날 불우이웃돕기 사랑나눔 행사에 이어 한마음 송년회 행사<사진>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다수의 경기도의회 의원을 비롯 이영종 도 버스정책과장, 도내 육운단체장과 조합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열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700만원을 전달했다.

이어 마을버스업계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사업자에 대한 표창식이 열렸다. 특히 경기도의회 송영만 의원 외 1명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우수사업자 및 모범운전자들에 대한 시상과 장학금 수여도 있었다.

내년 1월말에 임기를 마치는 문용식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6년 동안 큰 대과 없이 마을버스조합 이사장직을 수행하게 된 것은 오로지 조합원 여러분의 협조 덕분“이라면서 ”오랜 숙원사업인 조합 청사 마련, LED 문자안내 시스템 구축 등 마을버스 업권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어 문 이사장은 "마을버스는 언제나 이웃의 다리가 되어 왔으며 이제는 매서운 한파를 겪으며 힘겨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고 덧붙였다.

앞서 열린 총회에서는 2019년도 사업계회 및 세입·세출 예산안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한편 조합은 내년 1월11일 오후 2시 노블레스 웨딩홀에서 이사장선거를 실시한다. 지난 19일 입후보 등록을 마감한 결과 안양 만안운수 한창인, 파주 한전운수 오영주, 시흥 녹색교통 강영석, 성남 광성운수 이운기 대표(기호 순으로)가 출사표를 던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