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스마트 에코투어리즘 시즌6 공개
상태바
토요타 스마트 에코투어리즘 시즌6 공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작가와 함께 남해 드라이브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토요타가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HEV)’와 함께 아름다운 남해 풍광을 담은 스마트 에코투어리즘(Smart Eco Tourism) 시즌6 ‘남해 드라이브편’을 공개했다.

스마트 에코투어리즘은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고 이를 통해 얻은 영감을 보다 많은 사람과 공유하기 위해 지난해 3월부터 시작된 한국토요타 친환경 여행 프로젝트다.

토요타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과 함께 국내외 숨겨진 여행지를 힐링, 음식, 놀거리, 볼거리라는 네 가지 테마로 소개한다. 올해 7월 공개된 일본 중부와 관서 지방 편은 조회수 300만건을 달성하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스마트 에코투어리즘 시즌6은 자동차 사진작가 아놀드 박(Arnold Park)이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를 타고 통영·거제·고성을 여행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의 즐거움을 사진작가 섬세한 시각으로 소개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스마트 에코투어리즘 시즌6을 통해 많은 이에게 올 뉴 아발론 하이브리드 스타일, 퍼포먼스, 친환경성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토요타 하이브리드와 함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는 친환경 여행 스마트 에코투어리즘에 많은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