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병·페트병 전문 '경진 기업', "특허받은 비접착식 실리콘 실링지 눈길"…'음식 변질 막아 청결한 이미지 높여"
상태바
유리병·페트병 전문 '경진 기업', "특허받은 비접착식 실리콘 실링지 눈길"…'음식 변질 막아 청결한 이미지 높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12.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리병, 페트병 및 생필품 전문 '경진 기업'이 특허받은 비접착식 실리콘 실링지를 출시했다.

경진 기업에서 자체 개발한 실리콘 실링지는 기존의 접착식 실링지 방식에서 벗어나,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는 비접착 방식의 신개념 실링지이다.

특히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경진 기업만의 특허제품으로 음식물이 마개에 묻어나지 않아 녹이 발생하지 않고 공기의 접촉을 막아 음식물이 쉽게 변질되지 않는다.

또 철마개와 함께 사용할 경우 진공은 강력하게 잡히지만 실리콘 실링지 상단에 여러 개의 실리콘 볼이 마개는 쉽게 열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인체에 무해한 소재로 살균, 소독이 편하고 안전해 누구나 안심하고 재사용 가능하다.

이에 유리병·페트병 전문 경진 기업 측은 "접착 형식이 아니라 제품을 개봉했을 때 병 입구 주변에 묻어 나오지 않아 위생적이다"며 "제품 자체에도 청결한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현재 이유식, 과일청, 잼병 등을 만드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자사에서 취급하는 전 제품은 우리 생활 속 어디에서든 사용되는 생필품인 유리병과 페트병을 포함해 알루미늄 보틀, 직수입 유리병, PE말통 등 총 1만여 종류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현재 예비창업자들이 매장 내에서 조금 더 특별하고 차별화된 용기를 사용하고 싶다는 요청이 많았다"며 "이런 경우 자사의 제품 중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또는 디자인이 없다면, 새롭게 만들어서라도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경진 2019-01-05 21:38:10
특허출원된 상품으로 보이는데 제목부터 특허받은 상품이라고 올리는건 무슨 의도인가요. 기사내용은 얼마나 부풀려 있을지 알만합니다. 믿음이 갈만한 올바른 기사를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