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창업 ‘킹콩떡볶이’, 쉬운 조리와 빠른 회전율로 안정적인 매출 선보여
상태바
떡볶이 창업 ‘킹콩떡볶이’, 쉬운 조리와 빠른 회전율로 안정적인 매출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자영업자들이 높은 임대료와 최저임금 인상, 내수 침체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작은 매장의 소자본, 소규모 창업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소규모 및 소자본 창업은 소액의 창업 비용으로 위험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외식 창업 시장 트렌드에 대처할 수 있어 대표적인 뜨는창업아이템으로도 불린다.

이러한 상황이다 보니 소자본, 소규모창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아이템만 잘 선정하면 적은 비용과 짧은 운영 시간, 부담되지 않는 노동력으로 재취업을 하는 것보다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 저렴한 가격과 대중적인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분식집 창업’은 사계절 내내 유행을 타지 않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분식 프랜차이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혼밥 문화와 테이크아웃, 배달 수요 증가에 따른 매출 증가로 어느 때보다 인기가 높다.

이 가운데 분식 프랜차이즈 중 상권에 구애 없이 안정적인 수익과 성공사례를 이루고 있는 떡볶이 창업 브랜드 ‘킹콩떡볶이’가 주목받고 있다.

분식은 계절이나 시간, 연령에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음식이고, 가격대가 부담스럽지 않아 높아지는 물가에도 판매량에 큰 타격이 없는 편이다.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킹콩떡볶이’의 경우 불필요한 창업 비용을 절감하고 초기 투자비용 대비 높은 매출을 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쫄깃한 기본 떡볶이부터 국물떡볶이, 눈꽃치즈떡볶이, 파닭떡볶이, 순대, 컵밥, 버터양념감자, 치즈스틱, 갈비맛 군만두 등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며, 본사에서 개발한 소스를 가공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주방장 등의 전문 인력 없이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킹콩떡볶이는 간편한 메뉴 조리와 빠른 회전율, 인건비 절감 등으로 주부 창업 및 여성 창업,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최근 소자본창업, 소규모창업 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뜨는창업으로 소문이 나면서 꾸준한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