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캐시비 설치하고 교통비·이모티콘 받으세요”
상태바
“모바일 캐시비 설치하고 교통비·이모티콘 받으세요”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9.0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등록 고객에 교통비 1500원 지급
 

[교통신문 임영일 기자]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는 2019년 ‘모바일캐시비 신년맞이 고객참여 빅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월1일부터 모바일캐시비를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신규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회 교통비(웰컴 기프트) 1500원을 지급한다. 추가로 첫 사용한 고객에게는 카카오톡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비이모티콘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180일 사용)한다.

추가 제휴이벤트로 삼성앱카드 및 삼성페이 모바일교통카드 서비스를 신규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교환권, 바나나우유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앱카드 또는 삼성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캐시비는 기존 플라스틱 교통카드를 소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으로 전국 대중교통 및 편의점, 외식, 쇼핑 등 10만여 캐시비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교통카드다. 특히, 모바일캐시비는 등록한 신용카드로 사용한 금액만큼 청구되는 후불형서비스, 휴대폰 분실 시 잔액 걱정없는 안심서비스, 캐시비카드 충전·잔액이전, 선물하기, 소득공제, L.POINT 적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