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아세아렌트카
상태바
업체탐방=아세아렌트카
  • 서철석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3.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大邱】지난해 6월 문을 연 (주)아세아렌트카(대구시 수성구 범어동·보유차량 50대)가 일일 대여와 정비사업체 보험사고차량 대여전문 업체로 영업망을 확고히 구축하면서 지역 대여업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이 업체는 대구지역 7개 구, 1개 군에 예약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들어 경북지역까지 진출하는 등 시장을 확장, 개업 1년여 만에 내실운영의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고객이 차량을 대여하기 전에 차량에 대한 이상유무는 물론, LPG차량의 성능 및 운전요령까지 설명해 주고 있어 갈수록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4시간 대기 서비스(053-751-8777)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대여상담을 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시간·경제적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 노안석 아세아렌트카 대표는 “기다리는 영업에서 탈피, 고객이 원하는 곳까지 발로 뛰는 영업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며, "아세아렌트카를 신용을 모토로 하는,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업체로 발전시켜 나감은 물론, 대여차량에 대한 철저한 정비·점검을 통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노 사장은 "언제나 겸허한 자세로 나보다 고객의 입장을 먼저 헤아리는 경영을 펼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徐喆錫기자 csse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