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선택한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동명항에서 제일 싼 속초맛집 비치대게 직판장 ‘비치크랩’
상태바
직접 선택한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는 동명항에서 제일 싼 속초맛집 비치대게 직판장 ‘비치크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의 다양한 먹거리 중에서도,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대게는 속초를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꼭 한번 찾아 맛보는 음식이다. 하지만 다른 음식 대비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기 때문에, 한번 맛보는 대게를 제대로 즐기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속초 동명항에 위치한 속초맛집 비치크랩에서는 비치대게직판장으로 저렴하고 싱싱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동명항에서 제일 저렴한 대게집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은 손님이 1층에 위치한 대형 수족관에서 신선한 게를 초이스할 수 있어 대게의 싱싱함을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고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직접 수입 및 유통까지 진행하여 신선하고 저렴한 대게를 중간 유통과정없이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메인메뉴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등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으며, 게를 주문할 시 싱싱한 활어회, 새콤달콤한 게살 물회, 게뚜껑밥 스끼다시 등 총 15개에서 20여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셀프식 세미뷔페로 운영되어 저렴한 가격에 보다 다양하게 대게의 풍미를 알차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손질이 어려운 대게를 손질비 없이 손질해 손님상에 나가기 때문에, 좀 더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네이버 예약시 10%의 할인, SNS 인증 시 5~10%, 방문 포장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속초맛집 비치크랩은 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 산해진미, 생활경제, 명물인생, 생방송오늘저녁, 포켓몬해, 강원도가 좋다 등 다양한 메스컴에서 그 맛을 인정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