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광고홍보바이럴마케팅대행사 퍼스트블로거, 업종별 온라인 토탈솔루션
상태바
기업광고홍보바이럴마케팅대행사 퍼스트블로거, 업종별 온라인 토탈솔루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광고 활동을 펼친다. 점점 광고 같지 않은 광고를 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접근하고 있는 것이다. 온라인광고를 하기 위해서는 기업의 홈페이지가 있으면 좋지만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은 많은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자본금이 약한 스타트업 기업 또는 개인 업체들은 제작할 엄두가 나지 않아 다른 방법을 찾고 있다.

바로 홈페이지형블로그를 제작하는 것이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것에 비해 훨씬 저렴한 비용은 물론이고 이용자가 많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광고를 할 수 있어서 가격 대비 성능이 좋다. 기본 블로그가 아닌 홈페이지형블로그는 깔끔한 레이아웃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정보를 더 빠르게 얻을 수 있어 효율이 좋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디자인적인 안목과 기술력이 전무하기 때문에 대부분 기업 광고홍보 바이럴마케팅대행사를 통해 진행하는 편이다.

성공적인 제작을 위해서는 먼저, 실력 있는 기업 광고홍보 바이럴마케팅대행사 선정이 필요하다. 해당 기업이 어떤 산업에 속해있던 상관없이 효과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한다. 또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의 장점인 저렴한 비용을 최대화하기 위해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어야 한다.

기업 광고홍보 바이럴마케팅대행사 중에서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떠오르고 있는 퍼스트블로거는 자본이 탄탄한 중견기업이나 중소기업 보다 상대적으로 자본이 약한 기업에게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10년 경력의 마케터를 필두로 구성된 마케팅팀은 1:1 전담제를 통해 고객과 밀착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덕분에 신속한 피드백은 물론, 고객의 요구 사항 및 주어진 환경 등을 고려하여 SNS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키워드마케팅 등 전반적인 온라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홈페이지형블로그제작을 위한 디자인은 10년 경력의 디자이너를 통해 진행된다. 쇼핑몰블로그, 중고차블로그, 병원블로그, 공공기관블로그 등 다양한 업종의 블로그제작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때문에 어느 한 업종에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고 각 기업 별, 아이덴티티 컬러를 살릴 수 있는 단 하나의 홈페이지형블로그를 제작한다.

기업 광고홍보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퍼스트블로거 관계자는 “지속되는 불경기를 극복할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며 퍼스트블로거를 통해 온라인마케팅 토탈솔루션을 제공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