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새해 사랑 넘치는 미팅파티 개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듀오, 새해 사랑 넘치는 미팅파티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신년 첫 행사로 멤버십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2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리는 ‘Whispers Of love’는 총 40명(남녀 각 20명)의 노블레스 회원을 대상으로 열린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미혼남녀가 새해 목표를 나누며, 서로의 결혼관을 공유 할 수 있는 진솔한 시간을 선사한다. 

기업 제휴 미팅파티도 마련되어 있다. 현대자동차 본사 소속 남성들과 결혼정보회사 듀오 여성회원들이 함께하는 ‘Fall in love’ 행사는 19일 쉐라톤 서울 팰리스 강남에서 진행된다. 신원 인증을 한 총 24명의 선남선녀들은 신년 첫 인연 만들기를 위한 뜻 깊은 만남을 갖는다. 

참가 신청은 결혼정보업체 듀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듀오는 삼성카드와 함께 2030 미혼 고객들을 대상으로 미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새해, 새 마음, 새 인연 찾기’라는 컨셉의 이번 행사는 26일 리베라 호텔에서 총 24명의 미혼남녀를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꾸린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1월의 마지막 행사는 ‘사랑이 시작되는 날’ 노블레스 미팅파티로 총 60명(남녀 각30명)의 회원을 초대한다. 27일 일요일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열리는 미팅 행사는 로테이션 대화, 일대일 미팅 프로그램으로 둘만의 설레는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측은 “미혼남녀의 새해 목표 중 빠질 수 없는 ‘인연 찾기’를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한국 대표 결혼정보회사로서, 미혼남녀들이 다양한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올해도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미팅파티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