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창업&프리랜서 관련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페창업&프리랜서 관련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교육 무료수강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장학진흥원이 커피바리스타 자격증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까지 전액지원해주는 장학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바리스타장학생’을 기입하는 것이다. 바리스타되는법 배우기나 연봉, 바리스타1급, 2급 자격증 정보를 알아보며 관련 직종으로 진로를 계획하던 이에게 좋은 기회다.

이벤트 당첨자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한국장학진흥원 커피바리스타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하게 된다. 이 과정은 핸드드립 커피만드는법, 원두 종류, 라떼아트 등을 위주로 커리큘럼이 구성됐기 때문에 바리스타가 하는일이 궁금하면서도 학원비 때문에 필기, 실기 공부를 할 수 없었던 경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은 이벤트 당첨자에게 커피바리스타를 비롯해 로스팅마스터, 감정평가사, 티소믈리에, 와인소믈리에 등 총 121종 자격증 취득 과정을 무료로 제공한다. 교육을 이수한 뒤에는 온라인 자격증 시험에 필요한 응시료까지 전액 지원받을 수 있다.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주부 추천 직업 등과 관련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으로 등록됐으며 취득 시 카페, 아카데미 등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