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미용실 한결헤어 추천 할인이벤트, ‘복구펌∙복구매직 50% 탈색 무료 이벤트’ 실시
상태바
건대미용실 한결헤어 추천 할인이벤트, ‘복구펌∙복구매직 50% 탈색 무료 이벤트’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TV속에는 각종 시상식프로그램이 줄을 지어 방송되었다. 연예인들의 헤어스타일링부터 시작해서 패션까지 우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헤어샵에서는 시상식 속 연예인들의 사진을 참고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2019 유행하는 헤어스타일로 꼽히는 것은 레이어드 c컬펌이다.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이어서 질리지않고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긴머리, 중간머리 모두 연출이 가능해서 누구나 찾는 인기있는 펌 스타일링이다.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사람들은 레이어드c컬펌을 포함한 빌드펌, 러블리펌, 글램펌, 발롱펌, 볼드펌, 루즈펌, S컬펌 등을 추천한다 건대24미용실 한결헤어에서는 고객님의 두상과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추천해주는 곳이다.

2019년 헤어컬러는 무난한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로 애쉬브라운, 밀크브라운 등 애쉬계열의 브라운컬러가 꾸준하게 인기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칼라 역시 다양해서 건대24시미용실 한결헤어에서는 “고객님 피부톤에 어울리는 칼라를 전문적인 칼라stylist 상담해드리며 전체적스타일을 전문성 있게 상담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건대머리잘하는곳으로 알려진 건대24시미용실 한결헤어에서는 완벽한 컬러연출을 위해 탈색1회만으로는 어려운 컬러들은 탈색을 여러 번 할 경우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부분에서 탈색1회+염색을 하는 고객들에게 탈색을 1회 더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새해맞이로 진행되고있는 손상된 헤어의 고객들을 위한 복구매직과 복구펌, 복구염색을 50%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고 있다.

구의역미용실 한결헤어는 건대염색 전문점으로도 유명한 미용실이다. 손상이 높은 모발을 가진 고객도 추가적인 손상 없이 요구하는 스타일링 시술이 가능하며, 실력있고 경력 많은 베테랑 디자이너와 1:1 맞춤상담을 통한 만족할만한 케어 서비스와 시술이 가능하다.

군자역미용실 한결헤어는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고객이 최대한 원하는 시술 결과를 만들어주고 있으며, 건대입구미용실에 차량을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 건대 인근의 어린이대공원미용실, 청담미용실과도 거리가 가까운 편이며, 늦은 시간에만 시술이 가능한 고객 편의를 위해 새벽1시까지 영업하는 건대야간미용실, 건대24시미용실로 알려져 있다.

전화 문의 외에 카카오헤어샵을 이용하여 예약 또는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정확한 시술정보와 상담은 건대24시미용실한결헤어를 검색하면 해당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