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방학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잘알려진 제주도 관광지 성읍랜드
상태바
봄 방학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잘알려진 제주도 관광지 성읍랜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가 밝아오면서 중 고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방학기간에 다시금 해외여행이나 구경할만한 명소나 관광지가 상대적으로 많은 제주도 여행이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가장 많이 찾아가는 유명한 제주도 관광지 중에 성읍랜드는 전국 유일 코스튬을 입고 제주도 카트를 탈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과거에 사극 드라마부터 각종 예능, 아이돌 뮤직비디오 단골 촬영장소로 많이 이용할만큼 각종 방송계의 섭외 러브콜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이색적인 제주 관광지에서 인형탈 쓰고 사진을 찍을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은 연인들이나 친구, 가족끼리 멋진 인생샷에 여러 추억을 남기기에 모자람이 없다고 한다.

이뿐만 아니라 제주도 승마, 제주도 atv, 핑크빛 이색 제주도 카페인 분홍분홍 시설까지 모든 연령대에 여행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레저업체로 가히 제주도 가볼만한곳으로 제일 많이 알려져 있을정도로 정평이 나있다.

새해를 맞이해서 넓은 초원을 누비는 제주 승마부터 스릴감으로 늘 호응을 얻었던, 제주 atv도 새롭게 코스를 재정비해서 많은 손님들이 이용하고 만족도가 높다.

아이들 방학을 맞이해서 같이 놀러온 서울 용산구에 박모씨(35) 는 "늘 어디를 놀러가더라도 아이들하고 같이 할 수 있는 위주의 여행장소를 찾다가 여기서 사진도 찍고 같이 카트에서 승마까지 타고 아주 즐거운 추억을 오랜만에 얻고 갈만큼 너무 좋았다." 라고 전했다.

성읍랜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마감 5시 30분. 입장 마감은 1시간 이전까지 입장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