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유심칩 미국유심, 유럽EE유심 유럽유심 데이터 추가제공 프로모션중
상태바
해외여행유심칩 미국유심, 유럽EE유심 유럽유심 데이터 추가제공 프로모션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초 휴가를 이용해 미국, 유럽전역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들의 수가 급격히 증가하면서
유럽여행, 미국여행에 필수품인 미국유심칩구매, 유럽유심칩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

국내에서 판매중인 대표적인 유럽유심은 보다폰유심, EE유심, o2유심, 쓰리심 등으로 모두 정품의 영국유심으로 유럽전역에서 개통, 사용이 가능하다. 쓰리유심은 한국 고객들에게 잘 알려진 저렴하면서 사용법이 간단한 유심이고, 오투유심은 4G속도가 지원되는 제일 저렴한 유심이다. EE유심과 보다폰유심은 속도나 품질이 좋으며, 핫스팟 기능까지 더해져 가격과 품질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많이 찾는 유심이다.

특히 보다폰은 유럽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유심으로 유럽 전역에서 LTE속도로 사용이 되며, 2월초까지 데이터를 2GB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유심마트에서 판매중인 티모바일유심과 AT&T유심은 미국 3대 통신사로, 안정적이면서 사용이 편리해 현재 미국을 방문하는 한국인들의 90%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미국유심칩이다.

사용 날짜만큼 플랜을 선택해 데이터와, 현지전화를 무료로 사용하면서도 매우 경제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 겨울시즌에 맞춰 초특가로 할인 판매하고 있다.

국내통화가 필요한 여행자라면 한국국제전화를 저렴하게 100분, 300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해 한국통화량이 많은 사용자나, 예비용으로 구입해가는 여행자 모두 부담 없이 한국통화도 가능하다. 

유럽유심, 미국유심 전문 쇼핑몰인 유심마트에서는 유럽유심, 미국유심을 최저가에 판매하며 모든 유심은 하나하나 검수 후 출고되어 안전하다고 전했다.
 
급하게 출국하는 여행자는 인천공항수령을 선택해서 빠른 구매와 수령이 가능하며, 고객센터와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유심관련 정보는 해외유심전문 할인쇼핑몰인 유심마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