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및 7·8·9등급 저신용자에게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중고차전액할부 가능케한 중고차브라더스
상태바
개인회생 및 7·8·9등급 저신용자에게 자체할부사 운영으로 중고차전액할부 가능케한 중고차브라더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중고차브라더스

신차를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한 부담감으로 중고차를 구매하는 경우가 점점 늘고 있다. 최근 중고차할부금리 낮은 업체를 선택하면 여유자금까지 확보할 수 있기 때문. 그러나 정보 불균형으로 인해 소위 허위매물에 낚여서 강매를 당한 경우, 추후 보수 비용 발생이나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강조한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허위매물없는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선택하기 위해 몇가지 당부드리는 내용이 있다. 기업형 중고차 전문 회사로서 전국 딜러들의 네트워크망을 구축해, 이를 통해 고객 방문, 차량 실 가격 등에 대한 상호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있는지 먼저 확인해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영업, 할부, 보험, A/S 분야 전문가들은 철저한 업무 분업화로 인해 전문성이 높아졌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빠르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허위 매물 근절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실매물 중고차 매매사이트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혀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중고차 할부 구매 시 일부 비양심 업체에서 저신용자의 신용상태를 악용하기위해, 높은 금리를 추천 후 중간에 수수료를 취하려고 하기 때문에 반드시 믿을만한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 특히, 여러 금융기관에 대출 승인 여부를 확인하기보다는, 자체 할부사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중고차시세표를 확인하고 승인율을 올리는 것이 중고차할부구매나 중고차전액할부구매에 유리하다.

중고차브라더스에서는 금융권 VIP 전문가를 초빙한 자체 할부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특히, 소비자의 금리를 자사에서 직접 산정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무직자, 대학생, 군 미필, 주부를 대상으로 개인회생자동차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8등급중고차전액할부, 7등급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다.

밖에도 중고차브라더스에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정보 불균형을 바로 잡기 위한 정보전산망도 있다. 기업형 중고차 전문 회사로서 전국 딜러들의 네트워크망을 구축해, 이를 통해 고객 방문, 차량 실 가격 등에 대한 상호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실제 중고차브라더스는 자사 사이트를 통해 중고차 관리 팁, 중고차 구매 시 주의사항 등의 심층적인 정보를 게시해 자동차에 무지한 이들을 위해 도움을 주고 있으며, KU경기자동차조합 소비자만족도대상 및 각종 언론에서 양심딜러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