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도민상회 공항점’,  제주도 토종 흑돼지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
상태바
제주공항근처 흑돼지 맛집 ‘도민상회 공항점’,  제주도 토종 흑돼지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맛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계절 내내 최고 여행장소로 꼽히는 제주도는 항상 매력적인 자연경관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향토음식들로 식도락여행까지 가능하여 꾸준히 사랑 받아온 국내대표 여행지로 거듭났다.

다양한 관광 장소와 더불어 방문 지역의 향토음식을 맛보고 오는 것이며 최근 다양한 TV프로그램에서도 다양한 향토음식 소개와 제주도에 거주하여 민박을 제공하는 방송이 방영되고 있을 정도로 제주도는 국내 최고 관광지로 거듭났다.

제주도를 여행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음식인 숯불구이 흑돼지는 제주도에서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방문 시 꼭 먹고 와야 할 음식으로 알려져 있다. '도민상회 공항직영점'은 제주공항과 애월읍 인근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으로 '근고기' 메뉴가 유명한데, 도민상회 근고기는 숯불에 흑돼지를 구워 기름을 쏙 빼고, 담백하면서 쫄깃한 맛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두꺼운 근고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민상회 공항직영점'에서는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어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가성비가 뛰어난 점심특선 메뉴도 구비하고 있는데, 400g과 흑돼지김치찌개, 공기밥 2공기를 제공하여 연인이나 친구끼리 점심식사를 든든하게 해결할 수 있다.

흑돼지 외에 백돼지, 갈매기살, 갈비, 냉면 등 다양한 메뉴가 존재하여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도민상회 공항직영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로 알려졌으며,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