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유심은 북스토어에서 현장구매가 답. "유럽 유심, 미국 유심 없는 게 없다"
상태바
인천공항 유심은 북스토어에서 현장구매가 답. "유럽 유심, 미국 유심 없는 게 없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에 돌입하면서 유럽 유심, 미국유심 구매에 대하여 고민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출국일까지 온라인 예약을 하지 못한 여행객들이 인천공항에서 유심을 현장 구매할 수 있는지 많이 궁금해 한다. 그렇다면 인천공항 유심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인천공항 유심은 인천공항 북스토어에서 유럽,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유심칩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별도의 온라인 예약 없이 공항에 도착해서 바로 인천공항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역시 공항유심센터(홈페이지) 온라인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인천공항 북스토어(공항유심센터)는 제1터미널에 8개 매장, 제2터미널에 2개 매장 총 1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면세점 및 탑승동 구역에도 매장이 있어 출국심사 후에도 유심을 구입할 수 있다. 인천공항 북스토어의 매장 운영시간은 출국심사 전 출국장 매장은 오전6시30분부터 오후9시까지, 면세점 및 탑승동 구역 매장은 오전7시부터 오후9시까지다.

유럽 유심은 유럽 EE유심을 가장 많이 찾는다. 유럽 통합 유심칩 중에서 가장 잘 터지고 속도면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쓰리심의 경우 3G 속도지만 3,000분의 유럽 내 통화를 제공하여 현지에서 통화 사용량이 많은 여행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유럽 라이카 유심은 한국으로 발신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 한국으로 통화를 원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한다.

미국 유심은 무제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티모바일 유심이 인기다. 미국 내 음성통화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그러나 미국 티모바일 유심의 경우 사용기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구매시 반드시 자신이 스마트폰이 사용가능한지 확인 후에 구입해야 한다.

인천공항 북스토어의 위치와 가격정보는 공항유심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