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소개된 종로예물 타임세일, 올해도 결혼반지 및 프로포즈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할인 제공
상태바
VJ특공대 소개된 종로예물 타임세일, 올해도 결혼반지 및 프로포즈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할인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예물 전문 나르샤쥬얼리가 결혼반지, 프로포즈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웨딩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2019년에도 지속한다고 밝혔다.

KBS VJ특공대와 생생정보마당에서 소개된 나르샤쥬얼리의 타임세일은 평일 12시부터 3시 사이에 종로에 위치한 매장을 방문하면 1캐럿다이아반지와 웨딩밴드, 웨딩링 등 다양한 결혼 예물 반지를 평소보다 30% 정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캐럿다이아몬드 반지를 비롯하여 우신 3부, 5부 다이아반지 등 인기품목도 포함돼 예비신혼부부의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웨딩밴드로 잘 알려진 14k 멜리다이아몬드 커플링은 35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프로포즈 반지로 좋은 우신 3부 다이아몬드는 35만원에, 우신 5부 다이아반지는 90만원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1부 다이아 커플링은 59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결혼반지나 프로포즈반지로 추천하는 아이템인 1캐럿 다이아몬드반지는 380만원이라는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나르샤쥬얼리 관계자는 “요즘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결혼반지, 예물을 원하는 예비신혼부부 비율이 높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결혼 예물로 손색이 없어 많은 분들이 만족스러워 하고 있으며 커플링, 결혼반지, 또 자녀들이 부모님에게 드리는 효도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타임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나르샤쥬얼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