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사버스폰' 갤럭시S8, LG V35, V30 '가격 0원' 및 갤럭시S9플러스, 노트8, 아이폰7 등 최대 80% 이상 가격 인하
상태바
'보고사버스폰' 갤럭시S8, LG V35, V30 '가격 0원' 및 갤럭시S9플러스, 노트8, 아이폰7 등 최대 80% 이상 가격 인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갤럭시S10' 공개일이 2월 20일로 확정된 가운데 기존 출시 모델에 대한 구매 혜택이 더욱 좋아져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에어팟, 기어아이콘X 등 업그레이드 된 사은품 제공과 직접적인 가격 할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곳이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보고사버스폰'에서는 '갤럭시S8 0원', 'LG V35 0원', 'LG V30 0원', '아이폰7 128G 10만원대', '갤럭시S9 플러스 10만원대', '갤럭시노트8 20만원대', 'LG V40 ThinQ 50만원대' 등 최근 공시지원금이 높아지고 출고가 인하 효과로 가격이 낮아진 모델들은 추가지원금을 최대로 적용하여 현금완납 특가로 진행 중이다.

뛰어난 스펙, 기능이 가진 최신스마트폰이 다수 포함되어 있고 기기변경 혜택도 대폭 추가되었다. 특히 제휴카드 할인 적용 금액이 아닌 실제 구입가격이라 더욱 메리트가 있어 최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폰XR·XS·XS맥스 구입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번호이동·기기변경 모두 대상이며 에어팟을 미리 확보해두어 기기와 함께 동시 발송한다. 아이폰의 필수 악세사리로 인기가 높은 20만원 상당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빠른 사은품 발송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회원들의 반응이 좋다. 에어팟이 필요없다면 기어아이콘X 등의 사은품으로 변경 선택도 가능하다.

갤럭시노트9 구입시에는 삼성 기어아이콘X 2018을 지급한다. 아이폰XS·XR 과 동일하게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제공 한다. 차별없는 혜택으로 다른 업체와의 경쟁에서 한발 앞서고 있다.

또한 스펙 대비 가격이 좋아 '가성비' 휴대폰으로 불리는 모델들은 공짜폰으로 진행 중이다. LG X5·갤럭시·ON7·프라임·갤럭시진·갤럭시A6·A6·J5·LG Q7 등이 대표적이며 비용 부담이 없어 학생폰·효도폰으로 반응이 좋다.

단종되었지만 인기 역주행인 아이폰X·8·플러스 구입시에도 기어아이콘X, 에어팟, 갤럭시탭10.1, 기어S3, 기어VR, 돌 체구스토 등 고가의 선택 사은품을 제공한다. 필요한 제품들이 고를 수 있어 실용성을 한단계 높였다.

'보고사 버스폰' 카페 담당자는 "최근 들어 '핸드폰 싸게사는법' '휴대폰 싸게사는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 에 맞춰 최대한 가격 부담을 덜고 사은품 지급 혜택을 추가하였다. 요금제와 부가서비스의 제약이 없고 고객이 기기를 수령 후 개통진행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신청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공식인증 '보고사버스폰'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