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야간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다채로운 체험 제공해 제주시 가볼만한곳으로 주목
상태바
제주야간명소 “수목원길 야시장” 다채로운 체험 제공해 제주시 가볼만한곳으로 주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수목원테마파크에서 진행하는 ‘수목원길 야시장’은 제주도핫플레이스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수목원길 야시장은 다채로운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주야간명소로 다양한 음식의 푸드트럭과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플리마켓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다.

특히 수목원길 야시장에서는 흑돼지 강정과 수제 햄버거 등 제주만의 특색을 갖춘 푸드트럭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LED조명과 어우러진 환상적인 수목원 산책길과 다양한 체험존, 버스킹 등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수목원길 야시장 옆 수목원테마파크에서는 초콜렛만들기체험, 얼음조각상만들기체험 등의 특별한 체험과 최신 VR시설, 3D착시아트, 5D입체영상관 같은 다양한 체험이 제공하기 때문에 수목길 야시장과 더불어 수목원테마파크는 제주시 가볼만한곳으로도 손꼽힌다.

 

제주도 자연 한가운데에서 다양한 음식을 먹고 특별한 판매품을 구경하기 때문에 제주도의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으며, 기념품샵을 운영해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고 연인들과 기분 좋은 데이트를 즐기기에 적합해 1월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수목원길 야시장 관계자는 “제주도핫플레이스로 꼽히는 수목원길 야시장은 야간관광명소로 모든 곳이 포토라인이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다”며,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과 연인이 함께하는 기분 좋은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 은수길에 위치한 수목원길 야시장은 플리마켓, 버스킹, 체험존 등을 통해 음악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주관광지이며, 제주야간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