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1회 로또 1등 당첨자, ‘꿈에 할아버지 나와...‘ 당첨 인터뷰 화제
상태바
841회 로또 1등 당첨자, ‘꿈에 할아버지 나와...‘ 당첨 인터뷰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월 12일 제841회차 동행복권 추첨을 통해 행운의 당첨자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한 당첨자의 인터뷰가 공개되었다.

로또 번호를 분석하여 제공하는 로또럭키에 가입한 40대 김씨는 로또럭키에서 받은 분석번호로 841회차 1등에 당첨되어 인터뷰를 통해 당첨 소감을 전했다.

경기도 파주시에서 개인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김씨는 새해 들어 꾼 꿈이 너무 생생해서 하루 종일 생각이 났었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려고 꿈을 꾼 듯 하다"라며 "지난주 꿈에서 물에 빠진 할아버지를 구하는 꿈을 꾸었고 살려줘서 고맙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 살아가면서 좋은 일만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를 남기고 꿈에서 깨어났다“ 고 말했다. 꿈 내용이 너무나 생생하여 로또럭키에서 받은 분석번호로 로또를 수동구매 했고 토요일 밤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로또럭키와의 인터뷰에서 김씨는 당첨금으로 조그만 집을 한 채 구입할 예정이며 나머지는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로또럭키 사이트에는 김씨 외에도 분석번호로 고액에 당첨되어 인생역전을 이룬 회원들의 후기가 끊이질 않고 있다.

로또럭키 관계자는 “로또럭키의 최첨단 시스템으로 회원분들에게 고액 당첨 번호를 제공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꿈을 이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