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 강의,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마련
상태바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 강의,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마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쓰기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 저자 책쓰기브랜딩스쿨 양원근 대표

오는 24일에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20년 차 출판 에이전시인 (주)엔터스코리아 대표이자 ‘책쓰기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 저자인 양원근 대표의 저자강연회가 무료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강연의 주제인 ‘책쓰기가 이렇게 쉬울 줄이야’는 누적 수강자 500명을 돌파했던 책쓰기 1일 특강의 내용을 요약한 책으로, 출간 일주일 만에 판매지수 3만점을 돌파하며 초판이 전량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오랜 기간 책을 기획하며 베스트셀러를 만들어온 책쓰기브랜딩스쿨 대표의 책답게 4일 만에 재판에 돌입하며 초고속으로 베스트셀러를 향해 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5월 양 대표의 책쓰기 특강을 들은 수강생은 “삼십만 원 내고 듣기에 죄송합니다. 삼백만 원이라도 들었을 강의입니다.”고 소감을 남긴 바 있다. 이번 강연은 출판을 생각하고 있지만 정보가 없어 막막한 예비 작가들과, 주목받지 못한 첫 책을 뒤로 한 채 베스트셀러를 꿈꾸며 다시금 책을 기획 중인 사람들이 제대로 된 책쓰기 노하우를 배워갈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자강연회는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되며,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는 ‘책쓰기브랜딩스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