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시장에서 소위 말하는 ‘악덕 딜러’ 만나지 않는 방법 제시한 중고차브라더스
상태바
중고차 시장에서 소위 말하는 ‘악덕 딜러’ 만나지 않는 방법 제시한 중고차브라더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고차브라더스 한정훈대표

중고차는 한 달 평균 31만6,000대 가량이 거래되며 신차판매량의 2배를 넘어서게 되었다. 특히 중고차거래의 경우 맞춤형 중고차 전액할부를 이용해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중고차를 구매하고 싶지만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 중고차 할부조건, 중고차 전액 할부조건에 대한 지식이 없어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꺼리는 경우도 종종 있다. 특히 사회초년생중고차할부, 저신용자중고차할부, 8등급중고차할부, 대학생 중고차할부 시 중고차 할부 금리를 높게 요구하는 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양심적인 중고차 업체도 분명 존재하므로 개인회생 자동차 할부 등의 조건을 꼼꼼하게 따지며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좋다.

이에 중고차브라더스는 ‘KU경기자동차조합 소비자만족도대상’을 수상하며 양심딜러로 선정된 바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 전국실매물중고차, 중고차직거래사이트, 중고차판매사이트, 전국실매물중고차, 허위매물없는 중고차사이트로 알려진 곳이다.

중고차브라더스 관계자는 중고차를 구매하기 전 알아야 할 주의사항을 이야기했다. 첫 번째로는 허위매물을 피하는 방법이다. 보통 중고차 시세표에 비해 가격이 터무니없이 저렴한 차량은 해당 차량의 사고 유무를 서류를 정확히 살펴보자. 만약 너무 저렴한 곳은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거르는 것이 좋다.

두 번째로는 현재 자신의 경제적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다. 혹시라도 고객의 예산을 파악하지 못하고, 무리하게 할부 이자를 책정하는 업체는 조심해야 한다. 현재 중고차 브라더스에서는 8등급 중고차 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 할부, 7등급 중고차 할부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할부금리를 대폭 낮춰 구입할 수 있도록 양심 딜러가 여러 방면으로 돕고 있다.

아울러, 중고차 매물관리를 정기적으로 하고 있는지도 살피자. 보통 중고차 매물관리는 주 2~3회가 적당한 정도이며 크게 시운전, 예열 작업, 차량 점검 등으로 나뉜다. 차량 점검의 경우 주 1회면 충분하다.

또한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 브라더스’는 차량 내외부 스크래치, 엔진 점검, 배터리 점검, 오일 워셔액 등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서비스 제도를 실시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