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제작지원
상태바
엔터식스,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제작지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여진구, 이세영 주연의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 제작지원을 진행한다.

‘왕이 된 남자’는 잦은 변란과 왕위를 둘러싼 권력 다툼에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중기,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영화와는 또 다른 스토리와 몰입도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월화극 1위에 올랐다.

엔터식스는 그동안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미스터 선샤인’, ‘리턴’, ‘마녀의 법정’, ‘조작’, ‘태양의 후예’ 등의 인기 드라마에 제작지원을 진행해왔다. 이번 ‘왕이 된 남자’ 드라마 제작에도 적극 지원하며, SNS 이벤트를 비롯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기해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과 매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1월 21일부터 비씨카드 10만 원 이상 결제한 모든 구매 고객께 5천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하고, 25일부터 27일까지 서프라이즈 회원 대상으로 20/40/60만 원 이상 구매 시 1/2/3만원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카카오페이 런칭 기념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을 추첨해 카카오 스윗베이비 필로우를 증정한다. 또한, 카카오페이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더불어 1월 28일부터 31일까지 설명절 맞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단위로 구매 금액에 따라 개인 당 최대 3장의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해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애경 선물 세트,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2월 1일부터 6일까지는 서프라이즈 회원 대상으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LG생활건강 행복가득 세트를 40만 원 이상 구매 시 청정원 순살 참치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 엔터식스를 방문하는 고객들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대형 윷놀이 게임, 투호 던지기 게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 캐릭터 솜사탕, 풍선 아트, 캘리그라피, 마술 공연, 외국인 커플 마임 등 즐길거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