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소자본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등극, KIND디자인
상태바
1인 소자본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등극, KIND디자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 창업하는 예비 창업자들은 여러 업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창업하기에 앞서 안정적인 운영, 수입, 관리 등을 잘 검토하여 유망 창업 아이템을 선별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창업 유망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곳은 KIND디자인이다. 온라인디자인 전문업체 KIND디자인에서는 당사와 함께 성장할 체인점 및 딜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자인딜러의 경우 무자본창업, 무점포창업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경기불황의 장기화로 취업난과 퇴직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부담 없이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디자인에 대한 지식이 없고 자본이 전혀 없더라도 성실함만 있다면 성공적인 1인 창업이 가능하다. KIND디자인에서 모든 사항에 대한 무료교육과 광고용 이미지 무료제공으로 무자본창업, 무점포창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해주기 때문이다.

KIND디자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고퀄리티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다. 고객과의 빠른 소통, 신속한 작업을 바탕으로 전단지디자인, 스토어디자인제작, 상세페이지제작, 카드뉴스 제작, 명함디자인 제작, 엑스배너 제작, 포스터디자인 등 다양한 업종의 맞춤형디자인을 제작하고 있다. 현재 업계최저가 이벤트로 한 번 이용한 고객들의 추가의뢰 및 소개의뢰 건도 많다.

KIND디자인에는 경험이 풍부한 다수의 디자이너가 있으며, 1:1 고객전담 시스템으로 작업절차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진다. 주문 전 상담을 통해 원하는 컨셉, 이미지, 문구 등을 전달받으면 전담 디자이너가 견적 및 작업을 시작한다. 작업 소요일은 자료 전달 기준으로 1~2일 정도로 신속하게 진행된다. 제작 후에는 수정작업이 2회 무료로 이루어진다.

디자인딜러는 마케팅을 통해 고객 확보만 하면 된다. 고객이 확보되면 KIND디자인 담당자가 고객상담 후 디자인 시작부터 완성까지 모든 과정을 진행한다. 스토어팜디자인 제작, 상세페이지제작가격, 쇼핑몰상세페이지, 웹디자인배너, 디자인가격, 주문서작성, 메인배너, 이벤트팝업, 디자인비용 등 디자인창업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KIND디자인 홈페이지, 블로그, 전화, 문자,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