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강남·광주·제주도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말티즈·토이푸들 졸업기념 50% 분양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천·강남·광주·제주도 강아지분양 아담스펫, 말티즈·토이푸들 졸업기념 50% 분양할인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전문업체 아담스펫이 졸업기념으로 50% 분양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그와 동시에 아담스펫에서는 설 연휴 방문 이벤트와 더불어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려견전문분양샵 '아담스펫’은 인천, 김포, 안양, 화성, 동탄, 구리, 부천, 강남, 대전, 일산, 서울, 수원, 평택, 광주, 분당, 부산, 제주도 전국 17개 프랜차이즈 펫샵을 보유한 곳으로, 애견인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아담스펫은 이번 이벤트에서 다양한 견종들을 이벤트 분양을 진행 하겠다고 알렸다. 이벤트로는 견종으로는 말티즈, 토이푸들, 치와와,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시츄, 페키니즈, 요크셔테리어, 스코티쉬테리어, 웰시코기, 화이트테리어 등의 견종들을 만나볼 수가 있다.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아담스펫에서는 언제든지 분양 문의를 받고 있기도 하다. 24시간 상담이기 때문에 주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뿐만 아니라 입양 이후에도 평생동안 무료로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대 50% 동물병원 할인 혜택 또한 제공된다.

인터넷 화면으로도 보고 분양이 가능하며, 자택으로 신속한 배송서비스까지 가능한 아담스펫에서는 언제나 올바른 분양만을 약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