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여행으로 떠나는 안면도에서 만나는 게국지 밥상 전문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상태바
주말 여행으로 떠나는 안면도에서 만나는 게국지 밥상 전문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기력감을 선사할 정도로 온 몸을 움츠려들게 하는 추운 겨울이지만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정취와 경치를 느끼기 위해 섬 여행지를 방문해 바다의 절경과 함께 제철을 맞이한 해산물 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태안반도에 위치한 안면도는 국내에서 바다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당일치기, 배낭여행, 주말여행 명소로 꼽힌다.

안면도자연휴양림, 꽃지해수욕장을 필두로 섬을 가득 메운 포구와 해변이 인상적인 안면도는 해안도로를 따라 운치 있는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어 커플, 가족, 단체모임 여행객들에게 가볼만한 곳으로 인기가 높다.

안면도 섬 중간쯤에 자리 잡은 꽃지해수욕장은 한적하면서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해변이다.

관광단지로도 널리 알려진 꼬지해수욕장은 서해안 3대 낙조를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로 꼽힌다.

꽃지해수욕장 근처로는 봄이 되면 탐스럽게 피어나는 꽃들과 안면송이 아우른 정취가 아름다워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불러들이고 있다.

안면도에서만 볼 수 있는 안면송이 군락을 이룬 안면도 자연휴양림은 숨통이 시원하게 뚫리는 소나무와 숲길로 계절에 불문하고 힐링하기 위해 찾는 특별한 여행지다.

안면송이 뿜어 내는 맑고 경쾌한 피톤치드를 마시며 따라 걷는 숲길에서 만나는 산림전시관, 야영장, 체력단련장 등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추억이 남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해안도로 드라이브를 즐긴 후 안면도 대표 명소인 꽃지해수욕장, 안면도 자연휴양림으로 여행을 마무리했다면 여행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안면도 맛을 대표하는 게국지 요리 전문점에서 건강과 활기를 찾는 식사를 하는 것도 좋다.

이런 가운데, 꽃지해수욕장 맛집 시골밥상은 안면도 게국지 맛집이자 안면도에서 게국지를 대중화시킨 게국지 전문점으로 여행객들은 물론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로컷 맛집으로 통하는 곳이다.

충청남도를 대표하는 게국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데다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게국지,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 요리 등을 맛볼 수 있어 풍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맛집 ‘시골밥상’ 관계자는 “계절에 불문하고 방문하기 좋은 안면도 여행에서 여행의 분위기가 고취되는 게국지 요리를 필두로 한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여행객들이 방문해 식사하기 좋은 곳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