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맛집 ‘보광호’, 강화도 해안도로 드라이브 후 즐기기 좋은 제철 해산물과 모듬회
상태바
강화도맛집 ‘보광호’, 강화도 해안도로 드라이브 후 즐기기 좋은 제철 해산물과 모듬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강화도는 서해 바닷가를 따라 도심을 끼고 다양한 자연 명소를 갖추고 있어 수도권 대표 여행지로 꼽힌다.

바다를 좋아하면서도 도심 속에서 즐기는 관광 콘텐츠와 자연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은 서울에서 30분 이내면 찾을 수 있는 인천 강화도에서 각자의 여유롭고 한적한 시간을 보내기도 한다.

인천 강화도는 해안도로를 따라서 드라이브가 가능하며 연인,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다.

해안도로를 따라 줄 지어져 여행객들의 감성과 입맛을 충족하고 있는 각종 맛집, 카페 등도 인천 강화도를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이런 가운데, 인천 강화도횟집 보광호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가능한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고, 계절별로 즐기기 좋은 제철 음식과 모듬회, 해산물 등 메뉴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어 데이트와 외식을 동시에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제철에 나오는 해산물을 종류별로 즐기기 좋은 곳이 이곳 전등사맛집 보광호의 장점으로, 봄에는 쭈꾸미, 가을에는 꽃게, 새우 등 철마다 나오는 싱싱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마니산맛집 보광호는 1호점과 2호점으로 나뉘어져 운영되고 있으며, 2호점은 통유리 인테리어로 전망이 좋고 오붓한 분위기를 뽐낸다.

강화도가볼만한곳 보광호는 제철 해산물과 생선 등을 직접 조업하고 있어 퀄리티가 좋고 싱싱하며, 회를 잘 먹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양배추콩가루 무침에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색다르게 제공하고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기 좋은 강화도횟집이다.

이곳의 별미 오디장어구이는 겨울철 체력을 보충하기 좋은 음식으로 섭취할 수 있고 소스, 무채, 깻잎장아찌 등 밑반찬이 따라 나오기 때문에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하기 좋다.

한편, 전등사맛집 보광호는 인천 관광명소 전등산, 마니산, 인천 해안도로 등과 가까워 드라이브를 즐기며 방문하기 좋은 곳이며, 자세한 정보와 메뉴 등은 문의나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