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폰, "아이폰7·6S·XS·XR 가격 대폭인하, 애플시대 아직 안 끝났다"
상태바
핫딜폰, "아이폰7·6S·XS·XR 가격 대폭인하, 애플시대 아직 안 끝났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몇 년간 애플이 주도한 ‘스마트폰 시대’ 가 마침 끝나는 것일까. 애플이 뛰어난 혁신을 보여주지 못하면서도 여전히 고가정책을 펼치면서 소비자의 실망감이 커졌다. 이는 곧바로 아이폰 판매량에 영향을 미치면서 ‘애플 위기설’ 이 거론되기도 했다.

이에 애플의 가장 경쟁력이 약화된 시장인 중국에서 아이폰 가격 인하를 시작하면서 실적 부진을 개선에 힘쓰고 있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도 예외는 아니다.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핫딜폰’ 은 “2018년 4분기 판매 된 스마트폰 비교 해본결과 삼성 갤럭시 시리즈가 상위 1~3위권을 유지했으며 아이폰 시리즈가 그 뒤를 이었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이유로 “애플 아이폰 시리즈를 대상으로 가격인하 및 혜택 강화를 시작했다”라고 덧붙였다.

핫딜폰은 아이폰6s 0원, 아이폰7 10만 원대까지 가격을 내렸으며 아이폰xs, xs 맥스, xr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 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사은품으로 지급되는 에어팟은 시중에서 구매 시 2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다.

현재 에어팟은 애플 스토어에서 품귀현상이 지속 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도 핫딜폰은 갤럭시s8, LG v35, 0원, 갤럭시s9, 플러스, 노트8 20만 원대, 갤럭시노트9 30만 원대, LG v40 50만 원대 등 출고가 기준 최소 50%부터 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핫딜폰 카페는 ‘오늘의 핫딜’,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 각종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언론사 IT 메인기사로도 소개 된 적이 있었다. 최근에는 갤럭시S10, F 사전예약 혜택으로 갤럭시S10, F 공기계, 12개월 요금지원, 단말기 반액지원, 기어 아이콘X 등을 내걸면서 회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