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구매대행 위시박스 달라진 회원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 기대
상태바
일본구매대행 위시박스 달라진 회원 혜택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 기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구매대행 위시박스에서 2019년 기해년을 맞아 소비자 만족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위시박스는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로 일본 현지 물류창고 운영을 통해 상품 검수 및 재포장으로 오배송 및 파손 사고 등을 예방하고, 일본 현지 운송 및 국제 배송 조회까지 가능해 안전 배송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이 외에도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대행 수수료 무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일본 직구 사이트 야후옥션, 야후재팬, 아마존재팬, 라쿠텐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한글로 자동 번역되어 일본어를 몰라도 해외 구매대행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또, 예상 비용, 관부가세 계산기 기능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본 구매대행 업체 위시박스는 소비자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근 회원 등급 기간 및 혜택을 조정했다. 이로 인해 할인 쿠폰 및 생일 쿠폰까지 추가 지급된다. 회원 유지 기간은 3개월에서 6개월로 변경되었으며 출석 이벤트 참여로 할인 쿠폰과 적립금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낚시, 골프, 피규어 및 프라모델, 악기, 시계, 카메라, 해리포터, 지브리 굿즈 등의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주)인터플래닛 김대영 대표는 “2019년에도 배송 시스템 강화 및 이벤트와 기획전을 추가하여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일본 구매대행 사이트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본 해외 직구 구매대행 위시박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