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거리 베르디 신년 신혼가구, 입주가구 마련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한 곳
상태바
수원가구거리 베르디 신년 신혼가구, 입주가구 마련을 위한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한 곳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가구거리 내 베르디에서는 신년 행사로 가격할인을 진행해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그래서 신혼부부 혹은 입주민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신년 할인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가구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에게 쇼룸을 통해 용도에 맞는 가구를 직접보고 쇼핑이 가능한 베르디에서 준비하는 것이 이득일 수 있다.

가죽쇼파, 원목책장, 원목서랍장, 원목테이블, 원목침대 등과 같은 디자인가구 단품 구매는 물론 여러 입주민들이 함께 공동구매도 가능해 함께 계획을 세워 저렴히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수원가구단지 내 베르디에서는 특히 원목식탁과 소파가 소비자들에게 호응이 좋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원목식탁의 경우 코팅처리까지 완벽하여 위생적으로도 깔끔히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퀄리티 가죽만을 사용하여 제작되며 사용감이 타 제품에 비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최근 많은 사람들의 휴식에 도움을 주고있는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중이라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신혼부부나 신규입주를 앞둔 호매실 힐스테이트 영통아이파크캐슬 망포동아이파크캐슬 등 가구를 교체하려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한 곳이다.

 수원가구단지는 전용 주차장과 각 매장별 여유로운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곳은 용인가구단지 및 분당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와도 근접한 위치에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고, 찾기도 쉽다.

베르디의 제품들은 쇼룸을 방문해 직접 확인하고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