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별미,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연산동 맛집 한우곱창순대전골 전문점 ‘정성순대’
상태바
부산의 별미,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연산동 맛집 한우곱창순대전골 전문점 ‘정성순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여행 하면, 먹거리 탐방을 빼놓을 수 없다. 그 중에서도 곱창, 순대전골은 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음식중에 하나이다. 하지만 순대곱창의 경우에는 자칫잘못하면 비린내, 잡내 등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맛집을 찾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부산 연산동 맛집 정성순대는 한우 곱창 순대 전골로 부산 현지인들에게 아주 인기가 좋은 맛집이다. 보통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순대 전골의 경우에는 곱창의 퀄리티를 많이 포기하게 되는데, 연산동 맛집 정성순대는 좋은 원재료와 정성순대의 정성을 더하여 손님상에 내드린다. 

얼큰하고 칼칼한 맛으로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정성순대의 한우곱창순대전골은 간단한 한끼 식사뿐만 아니라, 영양가 많은 한우를 사용하기 때문에 보양식으로도 훌륭하며, 얼큰한 국묵로 술안주로도 반응이 좋은 음식이다.  또한 한우곱창전골과 더불어 인기가 좋은 순대국과 돼지국밥은 돼지국밥의 본고장인 부산을 방문했다면, 한우곱창 전골과 함께 꼭 한번 맛보아야하는 음식이다. 

한우곱창순대전골로 한우곱창과 순대의 맛, 얼큰한 국물을 맛보았다면, 자작한 국물에 비벼먹는 볶음밥은 정성순대만의 별미이다. 또한 식사 이후에 불판에 구워먹는 주꾸미 구이도 그 맛이 일품이기 떄문에, 한우곱창순대를 맛보았다면 뺴놓지 않고 즐겨야 하는 음식이다. 

이번 새해를 맞아,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기 위해 부산을 방문했다면 부산의 입맛을 사로잡은 정성순대에서 ‘한우곱창순대전골’을 맛보는 것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