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속초, 속초맛집 대포대게에서 대게와 무한리필 물회 맛볼 수 있어
상태바
겨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속초, 속초맛집 대포대게에서 대게와 무한리필 물회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치 있는 속초 겨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속초, 새해를 맞이해 소중한 이들과 해돋이를 바라보며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속초 해돋이 명소를 찾고 있다면 동명동 해안에 위치한 속초 영금정을 추천한다. 속초의 대표 관광지로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으로 속초 등대가 있어 새해 일출을 보며 각자의 소망을 그려볼 수 있다.

또한 설악산 케이블 카를 이용한다면 설악산 경치를 700m 정상까지 도달해 설악산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이렇게 속초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하고 새해의 소망을 비는 시간을 가졌다면 맛집을 찾아 여행을 마무리해보는 것도 좋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 상상초월 1+1 통큰맛집, KBS 생생정보 동해안 삼시세끼 게를 먹으면 회 물회 무한리필집으로 방영되어, 현지 주민과 각지의 관광객에게 인정받은 속초물회맛집 대포대게는 선주직판으로 직접 수입부터 유통까지 진행하여, 중간 유통이 없어 보다 저렴하게 속초의 싱싱한 대게를 즐길 수 있다.

대형 수족관에서 손님들이 싱싱한 게를 고를 수 있는 속초맛집인 이곳은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의 싱싱한 메인메뉴와 함께 게를 주문할 시 싱싱한 20여가지의 다양한 스끼다시, 회스끼, 물회 해물스끼, 호박죽, 대게장국, 만두, 아바이순대, 게튀김 닭강정, 치킨까스 잡채, 떡, 골뱅이, 새우, 야채전, 샐러드, 무말랭이, 오징어, 젓갈, 마카로니, 김치, 초생각, 해초무침, 후르츠, 스파게티 등 세미뷔페 형식의 셀프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사이드 메뉴인 게라면과 게딱지 볶음밥은 속초 대포대게의 별미로 손꼽히고 있다. 1~3층까지 넓은 좌석을 보유하고 있어, 단체 모임, 데이트, 연말 약속 모임 장소로 좋으며, 2~3층은 대포항 바다가 한 눈의 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한편, 네이버 예약SNS 인증 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좀 더 저렴하게 대게를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