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돋이 여행 속초가볼만한곳… 속초맛집 최대게에서 싱싱한 대게 맛볼 수 있어
상태바
해돋이 여행 속초가볼만한곳… 속초맛집 최대게에서 싱싱한 대게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일출을 바라보며 한 해의 소망을 빌며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강원도 속초 여행를 찾아보는 것도 좋다. 속초에는 새해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다양하다.

해돋이 명소 중에서도 속초 영금정은 찬란하고 푸른 동해 바다와 아름다운 동명항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으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신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속초 해돋이를 감상했다면 속초에서는 꼭 먹어봐야 할 음식이 있다면 현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싱싱한 해산물이다. 속초맛집으로 알려진 속초 맛집 ‘최대게’는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부하고 있는 곳이다.

동명항 맛집 최대게는 선주가 직접 어선을 운영하여 선주직영판매와 직수입 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줄였고, 이 덕분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들에게 대게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대형창고를 보유, 전국 어시장과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등으로 대게와 킹크랩을 유통하고 있다.

탄탄한 유통망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갑각류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최대게의 대표메뉴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 홍게, 털게 등이다. 매장 내에는 대형수족관이 있어 손님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대게를 고를 수 있다. 게를 주문하면 물회, 감자떡, 게살튀김, 새우, 새우초밥, 물회, 가리비젓갈, 김치, 미역국, 전복죽, 모듬회스끼(광어,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양배추샐러드, 브로커리, 오징어순대, 단호박, 골뱅이, 고구마맛탕 등 다양한 스끼다시를 기본 상차림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딱지밥과 게라면 등 별미 메뉴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