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 횟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특색 있는 홍게 무한리필로 ‘눈길’
상태바
주문진 횟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특색 있는 홍게 무한리필로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의 트렌드는 ‘가성비’다. 가성비를 내세운 각종 음식점들이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무한리필 음식점 또한 다양성을 확보하며 전국 곳곳으로 번져 나가고 있다. 하지만 그 메뉴는 매우 한정적일 수밖에 없다.

이 가운데 주문진 횟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이 특색 있는 ‘홍게’를 내세운 무한리필집으로서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홍게는 붉은 대게를 일컫는 말로, 겨울 제철 음식이다. 하지만 가격이 다소 비싸고 손질하기 어려워 쉽사리 접근하지 못하는 메뉴이기도 하다.

강릉 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줄 무한리필 식당이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제철을 맞은 홍게를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를 따지는 관광객 및 현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강릉 가볼만한 곳이다.

홍게를 무제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회 스끼다시, 미역국, 꽁치, 전, 물회, 샐러드, 소라무침, 마카로니, 오징어젓갈, 김치 등 기본 상차림도 푸짐하다. 또한 모듬회, 물회, 소라무침, 왕새우튀김, 게딱지밥, 게라면, 홍게탕 등 다양한 별미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게를 먹기 불편해하는 손님들을 위해 살만 발라먹을 수 있도록 깔끔하게 손질된 상태로 홍게를 제공한다. 손님들은 불편을 겪을 일 없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단체 손님들을 위한 좌석도 완벽하게 마련돼 있다.

강릉 횟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관계자는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선주직판매장으로서 매일 새벽 바다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홍게를 중간 유통 과정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손님들에게 신선한 홍게를 맛보여드리기 위한 노력”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다양한 무한리필 음식점들 가운데서도 특색 있는 무한리필 집으로 손님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게를 맛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주문진 횟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이미 방송을 통해 입소문을 탄 바 있다. 지난해 tvN ‘알바트로스’에서 추성훈, 안정환, 홍동균 등이 방문해 주문진 맛집으로 인기몰이를 했다. 또 SBS ‘생방송투데이’ 2004회 ‘먹고 자고 즐기고 쓰리고 GO’에도 소개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