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좋은 부산수제케이크 맛집 ‘레빗케이크’, SNS에서 인기 끌어
상태바
특별한 날을 기념할 때 좋은 부산수제케이크 맛집 ‘레빗케이크’, SNS에서 인기 끌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크는 일생의 커다란 전환점인 결혼 및 연말연시, 생일과 같은 기념일에 빠져서는 안 될 음식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 특별한 날에 친구, 연인, 동료를 위한 선물로 케이크만큼 달콤하고 예쁘고 행복한 느낌을 주는 음식도 없다.

케이크는 대중들에게 많이 사랑받고 있는 만큼 계속 진화하고 있는 중이다. 의미 있는 기념일을 빛내기 위해 더욱 아름다운 모양과 다양한 재료로 시중에 등장하고 있으며 수제 케이크의 가격은 만원에서 5만원 사이로 일반 케이크에 비해 비싼 듯 하지만 촉촉함이나 부드러움이 남다르고 원하는 날에 원하는 스타일로 제작해주는 장점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수제 케이크&수제마카롱 집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대표적인 예로 SNS에서 부산 수제케이크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레빗케이크’란 곳을 꼽을 수 있다. 부산 화명동에 위치한 레터링케이크&마카롱 전문점으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시트(빵)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부산맛집 ‘레빗케이크’가 구성한 시트는제노와즈, 크림치즈, 당근시나몬, 초코+초코크림 등으로 소비자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부산수제케이크 ‘레빗케이크’에서는 사이즈 선택지를 두 가지로 준비하여 소비자에게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이즈 1호의 경우 15cm 하트 사이즈이고, 2호는 보다 큰 사이즈인 18cm이다.

이외에도 화명동맛집 ‘레빗케이크’는 부산캐릭터마카롱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수제로 만든 한정판의 마카롱을 특별한 포장용기에 담아 판매하고 있어 뛰어난 맛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원하는 디자인을 캡처하여 보내거나, 상담을 통해 의뢰하면 맞춤으로 제작해준다. ‘사랑합니다’, ‘결혼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등등 원하는 말을 케이크 문구로 제작할 수 있어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금곡동 맛집 ‘레빗케이크’의 하유리대표는 “케이크 하나를 만드는 데 3시간가량 투자되는 만큼 뛰어난 맛과 퀄리티를 자랑한다”며 “어버이날, 생일, 졸업, 행사, 돌잔치과 같은 다양한 기념일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