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 속초맛집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
상태바
싱싱한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 속초맛집으로 여행객들에게 인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속초는 뛰어난 설경을 자랑하는 설악산과 겨울바다의 잔잔한 물결로 사뭇 다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 친구나 연인 및 가족과 방문하기 좋아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국내대표여행지다. 또한 속초는 서울 및 수도권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하여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하여 방문하기 좋다.

속초 가볼만한 곳으로는 속초 8경을 꼽을 수 있다. 청대산, 조도, 범바위, 설악해맞이공원, 청초호호수공원, 대포 외옹치, 등대전망대, 학무정 8가지의 볼거리는 각기 다른 매력을 자랑하며 많은 이들이 속초를 찾게 하는 요소다.

이외에도 속초는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식도락여행지로도 유명한데, 최근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이 제철을 맞이한 대게로 속초맛집, 고성맛집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연합복합어선을 소유한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선주직판매장으로 직접 조업한 싱싱한 대게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직접 수입 및 유통을 진행하여 다른 업체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층에 대형수족관을 배치하여 직접 눈으로 게를 확인하고 고를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메인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가 준비되어 있고 사이드메뉴로 게라면을 판매하고 있다.

속초 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은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활어회, 게살물회, 게뚜껑밥 등 15~20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한 끼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해산물은 손질되어 제공된다.

이처럼 뛰어난 맛과 세심한 서비스로 생생정보통, 명물인생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에 방영된 바 있으며 김태희 비 부부, 씨스타, 베스티, 슈퍼주니어 강인 등 연예인들이 다수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속초 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비치크랩’ 관계자는 “최근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네이버 예약 시 10%할인이벤트와 SNS인증 시 5~10%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며 “기억에 남는 한 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