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전웨딩박람회, 2월 16일~17일 DCC컨벤션센터에서 개최
상태바
2019 대전웨딩박람회, 2월 16일~17일 DCC컨벤션센터에서 개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웨딩박람회의 기준 e마이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DCC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대전지역 가장 큰 웨딩박람회로 손꼽히는 이번 박람회는 대전지역 전체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이 원하는 웨딩홀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 상담으로 만날 수 있으며, 웨딩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예비부부의 특별하고 편리한 웨딩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있는 스튜디오의 웨딩 촬영 패키지 또한 특별한 헤택가로 준비되어있다. 대전웨딩박람회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은 심플, 프리미엄, 퍼펙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 웨딩상품 패키지를 추가비용 걱정 없이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

대전웨딩박람회 신청 시 다양한 혜택도 따른다. 상담 신청만 해도 '일러스트 손거울'과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참가신청 후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키친툴' 또는 '내열냄비'를 100% 증정한다. 그 밖에 모바일 청첩장, 신부수첩, 식전영상DVD, 40만원 상당의 액자와 같은 푸짐한 혜택도 챙겨갈 수 있다.

여행사 부도와 금전 피해 사례가 최근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허니문 상품은 '허니문 피해 100% 보상'내용을 포함하여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방문객에게는 허니문 최대 150만원 세일 혜택도 챙길 수 있다.

인기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이번 대젼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가구, 가전, 한복을 준비할 수 있다. 신혼 가구와 신혼 가전의 경우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할인도 진행되며, 방문객들은 이번 'e마이웨딩박람회'를 통해 덤핑판매 및 부당한 추가금액 유도로 인한 피해를 피할 수 있다.

대전 최대규모로 다양한 혜택을 한자리에 모은 이번 대전웨딩박람회는 대전 스드메를 알아보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e마이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대전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