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클린소파의 명가 펠로치강동점, 래미안길음센터피스 및 래미안아트리치 입주예정자들에게 공동구매가 판매 실시
상태바
아쿠아클린소파의 명가 펠로치강동점, 래미안길음센터피스 및 래미안아트리치 입주예정자들에게 공동구매가 판매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로 지워지는 스페인의 아쿠아클린원단으로 쇼파를 만든 쇼파의 명가 펠로치강동점은 이사를 앞두고 있는 입주예정자들과 예비신혼부부에게 공동구매가로 쇼파를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년전통의 쇼파디자이너와 장인들이 100%수작업으로 아쿠아클린소파를 제작하기로 유명한 펠로치는 세균이 서식하지 않는 프로킹기법과 강한 내구성 그리고 동물의 발톱이 들어가지 않는 촘촘한 조직, 물로 쉽게 지워지는 이지클린기능을 가진 기능성패브릭원단인 아쿠아클린원단을 사용하여 쇼파를 제작하기에 아이를 키우는 집이나 반려견을 키우는 집에서 특히 많이 찾는다.

또한 펠로치가 유명한 부분은 디자인과 원단외에 친환경소재를 사용하여 쇼파를 제작하는 점이다.

소비자가 보이는 부분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에 더 집중한다는 기업이념으로 고급원목, 친환경폼, 이탈리아밴드 등 쇼파내장재의 친환경화를 이미 완성하였다.

이번 행사는 래미안길음센터피스 및 석관동래미안아트리치입주예정자들에게 펠로치강동점은 공동구매 특가로 쇼파를 판매하기로 했다.

이 행사는 2018년1월말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펠로치강동점에 직접 전화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