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로션, 바디워시 패밀리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 신제품 출시
상태바
바디로션, 바디워시 패밀리스킨케어 브랜드 미하이스35 신제품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미하이스35에서 패밀리라인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미하이스35는 최근 신제품 런칭행사를 열고 기존 베이비라인에 이어 패밀리라인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발라 바디밀크, 씨서 바디워시 2종으로 키즈부터 성인까지 사용하는 온가족용 바디케어 제품들이다.

'발라'는 바디로션보다 산뜻하지만 깊은 보습감을 가진 바디밀크 제품으로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과 '순간흡수'라는 키워드에 걸맞는 빠른 흡수력을 가진 제품이다. 샤워 후 바디로션을 바를 때 흡수가 느려 옷을 입을 때 감기는 느낌이 들고 먼지가 붙는 등 끈적임이 많다는 고객 의견을 수렴, 이를 개선한 제품으로 제품을 바른 후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옷을 입을 수 있을 정도로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씨서'는 ‘당신의 욕실에서 가장 깨끗한 바디워시’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패밀리용 바디워시 제품이다. 발라와 마찬가지로 전성분 EWG 그린등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천연 리씨열매향이 함유되어 있다. 바디워시의 가장 중요한 역할인 세정에 있어서 촘촘한 마이크로폼이 작은 노폐물까지도 깨끗하게 씻어내준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미하이스35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을 비롯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님들을 만나고 있는 미하이스35가 이번에 라인을 확장함에 따라 보다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거라 예상한다. 이번에 출시된 발라와 씨서는 그 첫번째 접점이 될 것이며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미하이스35의 패밀리라인인 발라와 씨서는 현재 브랜드 공식몰에서 할인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증정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