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인덕원 맛집, 내손동에 위치한  '김제한우', 300명 수용가능한 주차장 완비
상태바
안양 인덕원 맛집, 내손동에 위치한  '김제한우', 300명 수용가능한 주차장 완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2019년의 성공을 다짐하는 때인 만큼 특별한 음식으로 모임이 많아졌을 것이다. 친구, 가족, 친인척 지인 등 회식장소 및 모임장소를 고르는데 심여를 기울이게 된다.

맛과 주차시설, 서비스마인드까지 모두 겸비한 안양맛집 김제한우는 상호처럼 이곳은 전북 김제의 한우를 취급하고, 김제시에서는 김제와 정읍 등지의 논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청정 총체보리와 볏짚만을 사료의 원료로 사용하고 여기에 유산균·쌀겨·옥수수 등을 섞어 발효시킨 사료로 한우를 사육한다.

김제한우 관계자는 매주 직접 김제로 내려가 총체보리 1+등급 한우를 잡아온다는 '김제한우' 는 유통마진에 대한 경쟁력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꾸준히 받고 있다.

 

최근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한 음식점이 각 지역별로 있기는 하나 음식 퀄리티부분은 고객에게 만족시켜주지 못하는 음식점도 있을 텐데 이곳 김제한우는 한우 전문 직판장이라는 매리트로 회사에서 단체 회식을 하기에도 적합하며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최고의 한우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최대 300명까지 수용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고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타 지역에서도 회식뿐만 아니라 각종 송년회, 신년회 등 연말 연시 약속을 잡기에 유용하다.

김제한우는 역 근처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차를 이용해도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없다. 김제한우에서는 암소고기를 지정 축산장에서 직접 공수함으로써 객단가가 비교적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소고기 중에서도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대표메뉴 고급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수모듬이나 육회,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심 등 한우의 여러 색감 좋은 살코기 부위를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육회가 있으며 상차림비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김제한우 관계자는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신뢰를 얻고 있다"며 "의왕 내손동 맛집 중에서 회식장소로 적합한 곳으로 이름을 알리고자 최고의 서비스로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제한우는 고기를 매장에서 먹지 않고 테이크아웃을 할 경우에는 20% 세일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저렴한 금액대로 고급 소고기를 집에서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