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에 어울리는 건강한 침대 프레임은?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에 어울리는 건강한 침대 프레임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리스를 구매할 때는 매트리스의 성능과 가격도 중요하지만 실용성과 디자인이 어울리는 프레임을 고려하지 않을 수가 없다. 특히나 최근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수입매트리스의 경우, 국내 침대와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을 구매하는 것이 결코 쉽지 많은 않다.

이런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템퍼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미 가성비가 뛰어나기로 유명한 씰리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부품목에 한해 프레임과 세트 구매 시 할인을 진행하는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방수커버, 메모리폼 베게, 빠른 배송, 설치에 이르기 까지 안전하게 집안에 매트리스를 들여놓을 수 있는 과정을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에서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유에스베드의 경영시스템은 환경경영시스템 ICR 인증을 받은 것으로 유명하다.

ICR(국제표준화기구)은 시스템인증, 제품시험검사 및 인증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적합성평가기관으로 환경시스템에 대한 대표적인 국제 규격중의 하나이다. 현재 국제적으로 품질경영 시스템뿐만 아니라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요구가 전 산업분야로 확대되고 있는 만큼 기업으로서의 사회적인 노력과 건강에 대한 믿음을 주고 있다.

다양한 침대 프레임으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가운데, 최근에 유에스베드에서 선보인 라일락프레임은 천연 원목소재로 제작되어 아토피나 알러지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디자인적으로도 최근 트렌드에 알맞은 창살형과 내츄럴한 컬러, 안정적인 설계로 이루어져 출시 되자 마자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프레임이다.

연합리적인 가격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유에스베드를 방문해보자. 300평이상의 대형물류센터를 갖추고 있어 배송일정을 빠르게 잡을 수 있으며, 일산, 평택, 하남 등 직영전시장을 운영하며 수도권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에서의 접근성을 높였다. 일부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전지역을 2인1조 정직원을 통한 무료배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정성이 높다. 특히나 10년 보장 AS 정책을 시행하고 있어 신뢰성도 입증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씰리 스턴스앤포스터등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유에스베드의 계속되는 혜택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