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체험단 ‘블로그119’, 한달 무료체험단 실시
상태바
블로그체험단 ‘블로그119’, 한달 무료체험단 실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이하게 되면서 새로운 각오를 다짐하고 출발하는 업체들이 많이 있다. 이와 함께 지금 트렌드를 따라서 SNS로 마케팅을 가하는 이들 역시 적지 않다.

한편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은 실제 포스팅 사용 리뷰를 통해 영향력을 선사하는 블로그로써 소비자들에게 많은 정보를 공급하는 매체로써 활용되고 있기 때문에 중요한 마케팅 수단이다.

이에 블로그 전문 바이럴마케팅 업체인 ‘블로그119’에서는 파워블로거 체험단 마케팅을 시작일로부터 약 한달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한 업체에 한해 한번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격적인 한번, 한달간 무료 체험단 마케팅 서비스의 대상 업종은 음식점, 패션, 뷰티미용 및 여행숙박, 생활, IT 등등 모든 업종에 해당한다.

‘블로그119’에 의뢰를 맡긴 자영업인, 프랜차이즈의 경우 비교적 높은 매출증대와 거래처 증가 등을 통해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특히 프랜차이즈를 계획 중인 업체의 경우 많은 홍보와 점포 확대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계획 수립 및 절차가 진행되고 브랜드 코디네이터로써 역할을 다 하겠다는 것이 ‘블로그119’ 관계자의 말이다.

또한 ‘블로그119’의 경우 고객들이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 쓰는 것 외에도 추가적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와 연계하여 글을 함께 올리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케팅을 기대해볼 수 있다.

특히 지금 진행하는 협력 업체 중에서는 2~3년 이상 된 업체들도 다수 보유중이며 기존에 했던 업체와도 좋은 성과를 보여주는 등 고퀄리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한편 ‘블로그119’ 관계자 말에 따르면 “현재 한 업체에 한해 한달동안 무료로 체험단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라며 “무료 체험단 서비스여도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기 위해 자영업인들의 본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모두 일괄 담당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후 진행하는 마케팅에 있어서도 소비자 입장에서 불만족 시, 조건 없는 환불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