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럽 캐나다 아시아 일본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여행에 필수 보다폰 쓰리심 EE 오렌지 유럽유심 미국유심 유심칩 전문 데이터프리
상태바
미국 유럽 캐나다 아시아 일본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여행에 필수 보다폰 쓰리심 EE 오렌지 유럽유심 미국유심 유심칩 전문 데이터프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시즌인 만큼 어학연수나 여행등의 목적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장 많이 찾는 국가인 미국으로의 여행과 다양한 유럽국가들을 돌아볼 수가 있는 유럽여행 그리고 어학연수 목적으로 많이 가는 캐나다나 필리핀 여행,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 태국 베트남등 아시아권 국가로의 여행도 굉장히 인기가 좋다.

여행을 가기 위해 미리 준비해야 하고 염두 해야할 사항들은 이루말할 수 없이 많지만 요새 단순한 전자기기가 아닌 생활필수품 그 이상으로 자리매김한 휴대폰의 원활한 사용이 정말 중요한 부분일 것 이다. 따라서 현지 데이터 사용에 대한 관심이 정말 크다.

가장 많이 찾는 유럽여행의 경우 유럽통합유심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유럽통합유심칩은 다양한 국가들을 여행하는 유럽여행에 있어서 유럽 어느 국가에서든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유심칩 으로써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심이다.

그리고 미국여행을 가는 여행객들의 수도 압도적으로 많은데 미국유심을 활용하면 미국현지에서 손쉽게 데이터를 이용 할 수가 있다. 미국유심칩은 인천국제공항 에서 유심을 당일 수령하여 개통 할 수가 있는 유용한 제품으로써 연중무휴 주말수령까지 가능하다.

제1 여객터미널 부스와 제2여객터미널 부스에서 편리하게 수령이 가능하다. 현재 데이터프리는 각종 해외 여행을 위해 유심칩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있다고 밝혔다.

유심칩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여행자보험, VIP샌딩, 해외여행필수아이템세트, 주차대행, VIP택시 현지투어 예약 등의 항목들에서 할인 혜택을 주고있는 프로모션이다.

전세계 모든 국가의 유심을 취급하고 있는 데이터프리는 오래된 현재 데이터 사용에 대한 철저한 제품 검증으로 안전성에 중점을 맞춘 판매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미국유심칩과 유럽유심칩은 내수 판매 1위의 자리를 오랫동안 고수하고있는 업체이다.

오랜기간이 뒷받침 된 만큼 시행착와 현지 통신사와의 지속적인 교류로 안정적 서비를 제공하고있다.

미국유심 AT&T, 티모바일, 라이카유심, H2O, 심플, 버라이즌 등의 제품과 중국, 일본, 베트남, 태국, 필리핀, 홍콩, 호주, 캐나다, 멕시코, 싱가폴, 하와이유심 등의 다양한 제품을 대량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인천공항에서 연중무휴 365일 언제나 수령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