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명소 인천 송도, 다양한 볼거리에 대게 맛집까지
상태바
데이트 명소 인천 송도, 다양한 볼거리에 대게 맛집까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인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는 데이트 장소이다. 늘 비슷한 패턴의 데이트를 피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서울에서 가까운 인천 송도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송도는 1시간이면 갈 수 있는데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즐길 수 있어 데이트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인천 송도는 인공적으로 개척된 개척지인 만큼, 현대적인 건물과 디자인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송도 센트럴파크는 인천 송도 데이트 명소로도 알려져 있는 시민 공원으로, 도시 안에 위치하고 있는 대형 공원이다. 이곳에는 해수족욕탕도 위치하고 있어 연인이나 가족들과 방문하여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공원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인천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 역과 센트럴 파크 역 사이에 있는 NC 커넬워크는 지난 해 11월 종영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를 비롯한 여러 드라마 속에서 주인공들의 데이트 장소로 많이 등장한 곳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등 네 개 테마로 나뉘어 있는데 날 좋을 때 이 네 개 관을 잇는 야외 산책로를 이용하면 다양한 문화 공연과 분수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는 SBS 종영극 '별에서 온 그대'의 배경으로 유명하다.

 

송도에는 먹거리도 다양하다. 여러 맛집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산지 직송의 대게와 신선한 활어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싱싱한게야는 데이트장소뿐만 아니라 가족모임, 단체회식 장소로도 좋은 곳이다.

라마다플라자 송도호텔 인근에 위치한 싱싱한게야는 식당에 있는 큰 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골라 주문할 수 있으며, 일반 회전문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수준의 제철 활어회를 비롯해 호박죽, 샐러드, 초밥, 튀김 등이 기본 스끼다시로 제공된다.

대게는 먹기 편하도록 잘라져 나오는데 한 눈에 보기에도 살이 가득하고 통통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맛 좋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양도 푸짐하다.

메인 요리외에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대게라면과 게딱지에 볶아져 나오는 게장볶음밥은 이곳을 먼저 찾은 이들이 추천하는 메뉴로 알려져 있다.

매장 분위기도 특별함을 더한다. 매장 전체가 룸으로 되어 있어 다른 손님과 부딪힘 없이 프라이빗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