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값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 1천개 이상 브랜드 가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 '의자, 쇼파, 침대 장롱 등등'
상태바
반값 가구 아울렛 ‘가구톡세상’, 1천개 이상 브랜드 가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구할인매장 '의자, 쇼파, 침대 장롱 등등'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홈페이지

신혼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발품을 팔아야 한다고들 말한다. 다양한 가구점을 찾아 여러 브랜드 제품을 살펴봐야 내게 꼭 필요한 가구가 뭔지, 어떤 가구가 내 라이프스타일에 잘 어울리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더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더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 발품을 팔다 보면 시간도 모자라고, 결국 지쳐버리기 마련이다.

이처럼 시간은 없고 가구는 합리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실속파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 최대규모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톡세상'이 1천개 이상 브랜드 가구를 한 자리에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가구톡세상은 1000~2000평에 달하는 전국 최대규모 브랜드 가구 반값 아울렛으로서, 1천개에 이르는 다양한 브랜드 가구가 모여 있어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다. 혼수가구는 물론 실용성 가구, 인테리어 가구, 원목가구 등 모든 유형의 가구가 모여 있으며, 원목가구, 장롱, 고급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침대, 고급 매트리스, 서랍장 등 거실가구, 침실가구, 주방가구까지 모두 한 눈에 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제공: 가구톡세상 홈페이지

특히 연말 가구 할인 이벤트가 거의 종료된 요즘, 가구톡세상은 새해맞이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를 도와주고 있다. 가구톡세상이 반값 할인과 같은 파격 할인가를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전국 대규모 9개 지점에서 한꺼번에 사입을 하며 대량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이를 통해 단가를 낮추고 유통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 등이 주효했다.

퀄리티 높은 서비스도 가구톡세상의 장점이다. 맞춤 상담과 본사 직배송, 제품 결함 시 1년 무상 a/s 등과 같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덕분에 가구톡세상은 혼수가구, 입주가구 마련 시 꼭 방문해야 할 필수코스로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가구톡세상은 지난해 11월 29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8 한국경제 윤리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가구톡세상 관계자는 “윤리경영 대상 수상 기업답게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하남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등 다양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 14개 지점까지 확장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