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R 50만원대, 아이폰7, 6S, X, 8, 아이폰XS 특가 이벤트 화제
상태바
아이폰XR 50만원대, 아이폰7, 6S, X, 8, 아이폰XS 특가 이벤트 화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가을에 출시될 아이폰XR 후속 모델에 '4×4 MIMO' 안테나가 탑재될 전망으로 LTE 속도가 빨라질 것이란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참고로 작년에 출시한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모델엔 4x4 MIMO 안테나를 탑재해 기가비트 속도를 지원했으며 아이폰XR엔 2x2 MIMO 안테나를 탑재해 상대적으로 속도가 느리다는 평이 많았다.

한편, 스마트폰할인전문몰 슈퍼폰에서는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아이폰 XR 블랙, 레드 등 구매 시 에어팟 무상지원 또는 즉시 40만원 할인을 제공해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을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폰XS 시리즈 할부 구매 시 3사(SKT, KT, LG유플러스) 동일하게 에어팟을 제공하며, 고퀄리티의 다양한 선택형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중에서 20만원이라는 돈을 직접 주고 사기엔 아깝지만 아이폰 이용자들에겐 꼭 필요한 제품이 에어팟이라서 사은품으로 우선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슈퍼폰은 아이폰6S 0원, 아이폰7 10만 원대, 아이폰X 40만 원대, 아이폰8 60만 원대 등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특히 아이폰6S와 아이폰7은 25% 선택약정 요금할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개봉기 등은 슈퍼폰 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