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맛집 ‘원주 게먹고회먹고’ 저렴한 가격으로 홍게 무한리필 맛볼 수 있어
상태바
원주 맛집 ‘원주 게먹고회먹고’ 저렴한 가격으로 홍게 무한리필 맛볼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원주는 원주 8경이 있다. 제1경 룡사, 제2경 강원감영, 제3경 상원사, 제4경 치악산 비로봉, 제5경 간현관광지, 제6경 영원산성, 제7경 원주 용소막성당, 제8경 미륵산 미륵불상 (주포리 미륵불)이 있다.

이외에도 소금산 출렁다리도 TV매체에 여러번 다뤄지며 유명세를 탄 곳으로 200M로 국내 최장 산악보도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여행으로 찾기 좋은 지역이다.

좋은 볼거리를 보고 맛있는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는데 그 중 원주 맛집으로 꼽히는 ‘원주 게먹고회먹고’는 KBS 생생정보 197회 와인홍게숙성 홍게무한리필편과, 생방송투데이 2003회 방영 소문난맛집편 2017/11/30일방영이 되어 인기가 좋은 곳이다.

선주 직판 주문진에서 직접조업해 중간유통과정없이 원주로 가져와 싱싱한 홍게를 판매하고 있다.

 

이로 인해 유진호 7.31톤 (연합복합어선)을 운영하며 국내산홍게 대게를 잡아 고객님들에게 싱싱한 국내산홍게를 조업해 더욱 신선하게 제공하고 있다.

원주 게먹고회목고에서는 메인 메뉴 홍게 무한리필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로는 게라면, 게딱지볶음밥, 새우튀김, 물회 등을 맛볼 수 있는데 다양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죽고 있다.

한편, 원주 게먹고회먹고 측은 입구에 오뎅바 모금일부를 기부하고 있는 착한 기업이라고 할 수있으며 네이버예약 5%할인과 SNS 해시태그 해서 올릴 시 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