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죽도시장 맛집 푸짐한 스끼다시와 바다내음 가득한 싱싱한 대게 '동남회식당'
상태바
포항 죽도시장 맛집 푸짐한 스끼다시와 바다내음 가득한 싱싱한 대게 '동남회식당'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적인 겨울바다여행을 떠나는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포항은 겨울 바다의 낭만을 느낄 수 있을 뿐만아니라 다양한 먹거리가 풍부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인 여행지이다.

그 중 포항의 명소라고 할 수 있는 죽도시장은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러한 가운데 30년째 전통을 이어오며 포항 죽도시장 맛집으로 자리 잡은 '동남회식당'은 KBS 6시 내고향, SBS 생방송 투데이 등에도 방영된 바 있는 탄탄하게 운영되고 있다.

싱싱한 활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포항 주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의 방문으로 늘 북적이는 동남회식당. 이곳에서는 인원별로 2인, 3인, 4인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회, 해물, 국산대게 혹은 회, 해물, 랍스터, 새우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평소 쉽게 맛볼 수 없는 다양한 메뉴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무엇보다 푸짐한 스끼다시는 하나하나 신경써서 만들어 한번 맛본 손님은 잊지않고 꼭 다시 들린다는 입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이러한 인기가 각종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이 늘고있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훌륭한 것이 특징이라 포항죽도시장맛집에서 똑똑하게 실속을 챙기고싶어하는 분들에게 더욱 인기만점이다. 특유의 쫀득한 식감을 지닌 싱싱한 활어회, 통통하게 살이 꽉 차 오른 대게는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동남회식당만의 특별한 비법으로 만들어진 새콤달콤한 육수에 신선한 제철 해산물이 들어가 환상적인 맛을 자랑하는 특미물회는 겨울철 몸보신으로 부족함이 없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전복이 들어간 매운탕은 맛은 물론 특별함까지 선사하니 단연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실내는 단체를 수용할 수 있는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해 가족모임, 회식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맛은 물론 사장님의 친절함과 푸짐한 인심까지 겸비한 동남회식당은 까치, 승리, 시장 주차장 1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해 주차 걱정까지 덜어주고 있다.

한편, 동남회식당의 메뉴 및 예약 문의는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각종SNS 등에서 동남회식당을 검색하여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